See + Control = Seetrol 원격제어 솔루션
문의전화 02-701-6290
구독형을 원하시면 www.seetrol.kr
(주)노하우전기통신 서울 영등포구 양산로 53 408호

MY SERVICE

회원가입

이용약관
[제 1 조] 목 적

본 약관은 (주)노하우전기통신에서 판매하는 Seetrol 상표를 가진 제품과 이를 판매하는 인터넷쇼핑몰과 이에 부수되는 관련 관련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이용자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으로써 고객의 권익을 보호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이에 인터넷쇼핑몰, 관련 서비스 및 제품을 이하 "씨트롤마이"로 칭한다.

[제 2 조] 정 의

① 씨트롤마이란 (주)노하우전기통신이 재화 또는 용역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또는 용역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 아울러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또한 씨트롤마이는 온라인쇼핑몰에서 판매하는 제품 및 서비스을 통칭하기도 합니다.

② 이용자란 씨트롤마이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시트롤마이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을 말합니다.

③ 회원이라 함은 씨트롤마이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 등록을 한 자로서 씨트롤마이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씨트롤마이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제 3 조] 약관의 명시와 개정

① 씨트롤마이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영업소 소재지, 대표자의 성명, 사업자등록번호, 연락처(전화, 팩스, 전자우편 주소) 등을 이용자가 알 수 있도록 씨트롤마이 인터넷쇼핑몰의 초기 서비스 화면에 게시합니다.

② 씨트롤마이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문서 및 전자거래 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금융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③ 씨트롤마이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 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씨트롤마이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④ 씨트롤마이가 "이용자가 상당한 기간 내에 변경 약관에 대한 동의 여부를 표명하지 아니하는 때에는 변경약관의 적용을 받는 것으로 본다"는 취지의 통지를 하였음에도 이용고객이 동의 여부를 표명하지 아니한 경우 또는 부득이하게 그러한 통지를 할 수 없는 경우에는 개정 전에 체결된 계약에도 개정약관이 적용됩니다.

⑤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정부가 제정한 전자거래 소비자 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 4 조]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① 씨트롤마이는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가.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정보 제공 및 구매계약의 체결
나. 구매계약이 체결된 재화 또는 용역의 배송
다. 기타 씨트롤마이가 정하는 업무

② 씨트롤마이는 재화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및 불가피한 여건이나 사정 등의 경우에는 제공할 재화, 용역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③ 씨트롤마이가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재화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씨트롤마이는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는 배상하지 아니합니다. 단, 씨트롤마이에 고의 또는 중과실이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 5 조] 서비스의 중단

① 씨트롤마이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 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② 제1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시트롤마이는 제8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③ 씨트롤마이는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 단 씨트롤마이의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경우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④ 씨트롤마이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본질적 서비스 손해에 대해서만 배상하며, 서비스 장애 등의 이유로 파생한 회원 또는 이용자의 기회비용이나 손실까지 보상하지는 않습니다. 예를 들면 씨트롤마이 서비스의 장애로 인해 주식거래를 하지 못해 발생한 손실이나 기회비용 등과 같은 손해에 대해서는 보상하지 않습니다.

[제 6 조] 회원 가입

① 이용자는 씨트롤마이가 정한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 표시를 한 후 정해진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하면 회원가입이 완료되며 첫 로그인을 하면 회원으로 등록됩니다.

② 씨트롤마이는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한 이용자 중 다음 각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가. 가입 신청자가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나.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다.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씨트롤마이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라. 만 14세 미만인 자

③ 회원가입 계약의 성립 시기는 씨트롤마이에 회원을 등록된 시점으로 합니다.

④ 회원은 제15조 제1항에 의한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즉시 전자우편 및 기타 방법으로 씨트롤마이에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이러한 변경사항의 미통보로 인해 발생한 손해는 회원에게 그 책임이 있습니다.

[제 7 조] 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① 회원은 씨트롤마이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씨트롤마이는 즉시 회원 탈퇴를 처리합니다.

② 회원이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씨트롤마이는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가. 가입 신청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나. 씨트롤마이를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 용역 등의 대금, 기타 씨트롤마이 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다. 다른 사람의 씨트롤마이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라. 씨트롤마이를 이용하여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③ 씨트롤마이가 회원 자격을 제한, 정지 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씨트롤마이는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④ 씨트롤마이가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 등록을 말소합니다.

[제 8 조] 회원에 대한 통지

① 씨트롤마이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씨트롤마이에 제출한 전자우편 주소나 휴대폰 문자로 할 수 있습니다.

② 씨트롤마이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이상 씨트롤마이 홈페이지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 9 조] 구매신청

① 씨트롤마이 이용자는 씨트롤마이에서 이하의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합니다.

② 인터넷 상에서 구매 신청하는 방법
가. 성명, 주소, 전화번호, 이메일 입력
나. 재화 또는 용역의 선택
다. 결제방법의 선택
라. 약관 동의

[제 10 조] 계약의 성립

① 씨트롤마이는 제9조와 같은 구매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승낙합니다.
가.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나. 미성년자가 허위로 가입하여 재화 및 용역을 구매하는 경우
다. 기타 구매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시트롤마이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② 씨트롤마이의 이용자가 상품의 대금을 입금하고 회사가 입금을 확인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 11 조] 지급방법

① 씨트롤마이에서 구매한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대금 지급 방법은 다음 각호의 하나로 할 수 있습니다.

가. 계좌이체
나. 신용카드결제
다. 온라인 무통장 입금
라. 기타 씨트롤마이에서 정하는 결제 방법 등

[제 12 조] 수신확인 통지·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① 씨트롤마이는 이용자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에게 수신확인 통지를 합니다.

②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 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③ 씨트롤마이는 배송 전 이용자의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요청이 있는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합니다.

④ 이용자가 구매한 재화 또는 용역을 취소하는 경우에는 아래 [제 14 조 청약 철회 등]에 준하여 처리합니다.

[제 13 조] 배 송

① 씨트롤마이에서 판매하는 재화 또는 용역은 별도로 명기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배송비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② 배송 소요기간은 주문 후 결제일을 기산일로 하여 각 다음과 같습니다.
가. 기산일이 공휴일, 기타 휴무일인 경우 익일을 기산일로 합니다.
나. 일반택배(주문일, 공휴일 제외): 내륙지역→2-3일, 제주도및도서지역→3-4일
다. 서울.경기 지역의 Quick Service인 경우 회원 또는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라. 공휴일 기타 휴무일에는 배송되지 않으며, 배송 소요기간에서 제외합니다.
마. 천재지변 등 불가항력적인 사유 발생시 그 해당기간 동안은 배송소요기간에서 제외됩니다.

③ 구매 신청한 상품 또는 용역의 품절 등의 사유로 상품 또는 용역의 제공을 할 수 없을 때에는 상품 대금 및 용역의 대가를 받은 날로부터 3일 이내에 상품대금 또는 용역대가의 환불을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제 14 조] 청약 철회 등

① 씨트롤마이와 재화 등의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는 다음 각호의 기간(거래당사자가 다음 각호의 기간보다 긴 기간으로 약정한 경우에는 그 기간을 말한다) 이내에 당해 계약에 관한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있습니다.
가. 계약내용에 관한 거래명세서를 교부 받은 날부터 7일. 다만, 그 거래명세서를 교부 받은 때보다 재화 등의 공급이 늦게 이루어진 경우에는 재화 등의 공급을 받거나 공급이 개시된 날부터 7일로 규정합니다.
나. 계약내용에 관한 거래명세서를 교부 받지 아니한 경우, 씨트롤마이의 주소 등이 기재되지 아니한 거래명세서를 교부 받은 경우 또는 씨트롤마이의 주소 변경 등의 사유로 '가호'에서 명시한 기간 이내에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없는 경우에는 그 주소를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7일간으로 규정합니다.

② 다음 각호의 경우에는 씨트롤마이는 배송된 재화일지라도 아래에 해당하는 경우는 반품이 가능합니다. 재화를 반품 받은 다음 영업일 이내에 이용자의 요구에 따라 즉시 환급, 반품 및 교환 조치를 합니다. 다만 그 요구 기한은 배송 받은 날로부터 10일 이내로 합니다.
가. 배송된 재화가 주문내용과 상이하거나 씨트롤마이에서 제공한 정보와 상이할 경우
나. 배송된 재화가 파손, 손상되었거나 오염되었을 경우(단, 이용자의 책임있는 사유로 상품등이 훼손된 경우는 제외합니다.)
다. 재화가 광고에 표시된 배송기간보다 현저히 늦게 배송된 경우

③ 이용자의 단순 구매의사 변경에 의한 반품일 경우 배송비용 및 각종 수수료는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④ 다음 각호에 경우에는 씨트롤마이의 의사에 반하여 제1항의 규정에 의한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없습니다.
가. 이용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다만, 재화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를 제외합니다.
나.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다.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라. 그 밖에 거래의 안전을 위한 경우

[제 15 조] 개인정보보호

① 씨트롤마이는 이용자의 정보수집 시 '인종 및 민족', '출신 및 본적지' 등 기본적 인권을 침해할 우려가 있는 민감한 개인정보의 수집을 엄격히 제한하고 있으며 구매 계약 이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하되, 다음 사항을 필수사항으로 하고, 그 외 사항은 선택사항으로 합니다.
가. 성명
나. 주소
다. 전화번호
라. 희망ID (회원의 경우)
마. Email 주소
바. 회사명

② 씨트롤마이가 이용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해당 이용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③ 제공된 개인정보는 당해 이용자의 동의 없이 목적외의 이용이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씨트롤마이가 집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가. 배송업무상 배송업체에게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이용자의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알려주는 경우
나.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④ 씨트롤마이가 제2항에 의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제공받는자, 제공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등을 고지해야 하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⑤ 이용자는 언제든지 씨트롤마이가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 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씨트롤마이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이용자가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씨트롤마이는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⑥ 씨트롤마이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 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 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제 16 조] 쇼핑몰의 의무

① 씨트롤마이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재화 용역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② 씨트롤마이는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아니하도록 안정성 확보에 필요한 기술적/제도적 대책을 수립하여 안전한 인터넷 서비스 이용을 도모합니다.
가. 씨트롤 마이와 고객의 PC간의 결제정보를 SSL(Secure Socket Layer)을 통해 암호화하여 통신하고 인증받고 있습니다.
나. 해킹방지를 위해 자체 첨단 방화벽을 운영하고 있으며 실시간 바이러스 감시시스템을 가동하고 있습니다.
다. 24시간 시스템 모니터링을 통한 서비스 다운타임 최소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③ 씨트롤마이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하여 「표시, 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3조 (부당한 표시ㆍ광고 행위의 금지)에 명시된 행위를 함으로써 이용자가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제 17 조] 회원 및 이용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①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 또는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② 회원 또는 이용자는 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③ 회원 또는 이용자는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씨트롤마이에 통보하고 씨트롤마이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④ 회원 또는 이용자는 비밀번호는 추측이 가능하거나 짧고 단순한 문자나 숫자로 설정하여서는 안되며 이로 인한 해킹이나 정보 노출 등의 피해에 대해서 씨트롤마이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8 조] 이용자의 의무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① 구매 또는 취소 시 허위내용의 등록

② 씨트롤마이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송신 또는 게시

③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④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⑤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씨트롤마이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⑥ 사실관계를 왜곡하는 정보제공 행위 등 기타 씨트롤마이가 부적절하다고 판단하는 행위

⑦ 전항 각호의 정보 기타 씨트롤마이가 운영상 부적절하다고 판단한 정보가 게시된 경우, 씨트롤마이는 이용자 기타 정보의 게시를 행한 자의 승낙 없이 씨트롤마이에 게재된 당해 정보나 링크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단, 씨트롤마이는 이러한 정보의 삭제 등을 할 의무를 지지 않습니다.

[제 19 조] 면책조항

① 국가의 비상사태,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②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이용장애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③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으며, 그밖에 서비스를 통해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 등에 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④ 이용자가 서비스와 관련하여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의 내용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⑤ 이용자가 서비스와 관련하여 아이디 및 비밀번호의 관리 소홀, 유출, 추정가능한 ID나 암호 사용 등에 따른 해킹에 대해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⑥ 자사의 서비스의 보안취약점으로 인한 해킹 피해에 있어 이용자의 부주의한 서비스 또는 장치 관리로 인해 현실화된 것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⑦ 이용자 상호간 또는 이용자와 제3자 상호간에 씨트롤마이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0 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 제한

① 씨트롤마이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씨트롤마이에 귀속합니다.

② 이용자는 씨트롤마이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씨트롤마이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제 21 조] 분쟁해결

① 씨트롤마이는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② 씨트롤마이는 이용자 간에 발생한 분쟁은 전자거래분쟁조정위원회의 조정에 따르거나 한국소비자원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 22 조] 재판권 및 준거법

① 씨트롤마이과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서울남부지방법원에 제기할 수 있습니다.

② 씨트롤마이과 이용자간에 제기된 전자거래 소송에는 대한민국법을 적용합니다.

[이용약관 시행 및 개정]

(시행일) 이 약관은 2011년 4월 05일부터 시행합니다.
(개정일) 이 약관은 2019년 12월 19일 부터 시행됩니다. (개정)
(개정일) 이 약관은 2021년 2월 01일 부터 시행됩니다. (개정)
(개정일) 이 약관은 2024년 7월 10일부터 수정 시행하며 종전의 약관은 이 약관으로 대체합니다. (개정)

개인정보처리방침
개인정보보호정책 기본 방침

(주)노하우전기통신은 (이하 '회사'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통하여 고객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회사는 회원가입, 상담, 서비스 신청 등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1. 수집항목 : 이름 , 로그인ID , 비밀번호 , 휴대전화번호 , 회사명 , 회사전화번호 , 서비스 이용기록 , 접속 로그 , 쿠키 , 접속 IP 정보 , 결제기록
2. 개인정보 수집방법 : 홈페이지(회원가입,공개게시판,견적) , 서면양식 , 배송 요청 , 전화/팩스/이메일을 통한 상담 및 해지/변경 신청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1.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콘텐츠 제공 , 구매 및 요금 결제 , 물품배송 또는 청구지 등 발송 , 금융거래 본인 인증 및 금융 서비스
2. 회원 관리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 개인 식별 , 부정이용 방지, 분쟁조정을 위한 기록보관,가입 의사 확인 ,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 고지사항 전달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보존 항목 : 이름 , 로그인ID , 비밀번호 , 휴대전화번호 , 회사명 , 회사전화번호 , 주민등록번호 , 서비스 이용기록 , 접속 로그 , 쿠키 , 접속 IP 정보 , 결제기록
보존 근거 : 서비스 이용현황 파악 및 통계 조사
보존 기간 : 결제관련 5년, 분쟁관련 3년, 부정재가입 방지 등 기타 1년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파기절차
회원님이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하신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되어집니다.
별도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어지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2. 파기방법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개인정보 제공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원칙적으로 외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이용자들이 사전에 동의한 경우
-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회사는 고객님의 동의없이 고객님의 정보를 외부 업체에 위탁하지 않습니다. 향후 그러한 필요가 생길 경우, 위탁 대상자와 위탁 업무 내용에 대해 고객님에게 통지하고 필요한 경우 사전 동의를 받도록 하겠습니다.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이용자 및 법정 대리인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가입해지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이용자의 개인정보 조회/수정을 위해서는 ‘개인정보변경’(또는 ‘회원정보수정’ 등)을 가입해지(동의철회)를 위해서는 “회원탈퇴”를 클릭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직접 열람, 정정 또는 탈퇴가 가능합니다.
혹은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없이 조치하겠습니다.
귀하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노하우전기통신은 이용자 혹은 법정 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회사는 귀하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찾아내는 ‘쿠키(cookie)’ 등을 운용합니다. 쿠키란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귀하의 브라우저에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서 귀하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회사은(는)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1. 쿠키 등 사용 목적
- 회원과 비회원의 접속 빈도나 방문 시간 등을 분석,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 및 자취 추적, 각종 이벤트 참여 정도 및 방문 회수 파악 등을 통한 개인 맞춤 서비스 제공
귀하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귀하는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2. 쿠키 설정 거부 방법
예: 쿠키 설정을 거부하는 방법으로는 회원님이 사용하시는 웹 브라우저의 옵션을 선택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를 저장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단, 귀하께서 쿠키 설치를 거부하였을 경우 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에 관한 민원서비스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 및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한재호 이사
개인정보보호담당자 : 박지혜 과장
전화번호 : 02-701-6290
이메일 : help@seetrol.co.kr

귀하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개인분쟁조정위원회 (www.1336.or.kr/1336)
2.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www.eprivacy.or.kr/02-580-0533~4)
3.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http://icic.sppo.go.kr/02-3480-3600)
4.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www.ctrc.go.kr/02-392-0330)